블랙핑크 지수가 첫 솔로 앨범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7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차트 싱글 톱100에 따르면 지수의 첫 솔로 앨범 '미' 타이틀곡 '꽃'은 38위에 올랐다. 이는 K팝 여성 솔로 최고 순위다.
종전 최고 기록은 로제 '온 더 그라운드'(42위), 그 뒤를 리사 '머니'(46위)가 잇고 있었다. 세계 양대 차트로 불리는 영국 오피셜 차트 메인 차트에서 또 한번 유의미한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음악 시장 내 블랙핑크의 막강한 영향력을 증명해냈다.
유튜브에서도 꾸준한 인기다. '꽃'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7일 22시간 만인 이날 오전 11시 16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블랙핑크 통산 41번째 억대뷰 영상이다. 지난 6일 공개된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조회수도 현재 1747만 뷰를 넘어서며 예사롭지 않은 인기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음원 성적 역시 괄목할 만하다. '꽃'은 미국을 포함한 64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는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고 순위인 6위로 진입하며 상위권을 유지하더니 주간 차트 10위에 안착했다.
지수 첫 솔로 앨범 '미'는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자신(ME)만의 고유한 색채, 본연의 아름다움(美)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꽃'은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와 미니멀한 편곡이 돋보이는 노래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지수의 유니크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짙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축구선수 손흥민과 블랙핑크 지수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손흥민 프로필
나이 1992년 7월 8일
키 183cm
고향 강원도 춘천
학력 동북고등학교 중퇴
가족 아버지 손웅정, 어머니, 형
소속 클럽 토트넘 홋스퍼 FC
열애설이 난 이유는 손흥민 지수의 입국일이 겹치면서 나오게 됐는데요.
그외에도 여러가지 증거들이 제시가 됐습니다.
팔찌, 직관 경기라는 점이었는데요.
우선 지난 5일에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 예선전 경기에서
지수가 디올 패션쇼일정을 마치고 같은 노선의 비행기를 타고 돌아왔습니다.
아무래도 입국일이 겹친다고 해서 열애라고 하는건 무리가 있을거 같습니다.
또한 손흥민이 5일 귀국한 패션을 보면 팔찌나 악세사리 등 아무것도 착용하지 않은 상태였는데요.
평소에 팔찌 키스 세리머니를 할때 착용하던게 지수의 팔찌와 동일제품이라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과거 블랙핑크 지수가 2019년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옴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홈경기를 직관한 사진을 올리게 되는데요.
경기를 직관했다는 이유만으로도 이렇게 열애설이라고 나왔네요.
두사람의 열애설은 그냥 해프닝으로 끝날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