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지연 1위 이도현 열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8.
 
 

임지연 1위 공식커플 이도현 나란히 2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이도현 나란히 2위 공식커플인 배우 임지연과 이도현이 브랜드 평판에서 나란히 1위와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023년 4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임지연이 1위, 이도현이 2위, 이제훈이 3위를 하였다고 합니다.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확산, 콘텐츠에 대한 반응과 인기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브랜드평판지수 1위 임지연 767,822 787,642 713,876 760,671 3,030,012 2위 이도현 575,544 596,265 776,761 794,339 2,742,908 3위 이제훈 513,513 757,271 588,803 652,196 2,511,782 4위 조승우 480,823 435,135 670,586 902,350 2,488,894 5위 송혜교 715,108 777,605 266,706 656,082 2,415,501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2023년 4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30위 순위 1위 임지연 2위 이도현 3위 이제훈 4위 조승우 5위 송혜교 6위 차주영 7위 신예은 8위 설인아 9위 신재하 10위 장동윤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11위 백진희 12위 박성훈 13위 염혜란 14위 한선화 15위 이지아 16위 전소니 17위 표예진 18위 우도환 19위 박형식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임지연 1위 20위 김지연 21위 이채영 22위 추영우 23위 김민석 24위 려운 25위 한석규 26위 이장우 27위 백성현 28위 최윤영 29위 김성균 30위 오창석

 
 

공개 연애 중인 임지연 이도현이 나란히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 2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3년 4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임지연 2위 이도현 3위 이제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3년 3월 6일부터 2023년 4월 6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50,583,656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지난 3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60,948,626개와 비교하면 17.01% 줄어들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확산, 콘텐츠에 대한 반응과 인기도를 측정할 수 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지연 브랜드는 참여지수 767,822 미디어지수 787,642 소통지수 713,876 커뮤니티지수 760,67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030,012로 분석됐다.

2위 이도현 브랜드는 참여지수 575,544 미디어지수 596,265 소통지수 776,761 커뮤니티지수 794,3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42,908로 분석됐다.

3위 이제훈 브랜드는 참여지수 513,513 미디어지수 757,271 소통지수 588,803 커뮤니티지수 652,19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511,782로 분석됐다.

4위 조승우 브랜드는 참여지수 480,823 미디어지수 435,135 소통지수 670,586 커뮤니티지수 902,35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88,894로 분석됐다.

5위 송혜교 브랜드는 참여지수 715,108 미디어지수 777,605 소통지수 266,706 커뮤니티지수 656,08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15,501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3년 4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드라마 ‘더 글로리’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 임지연 브랜드가 1위로 분석됐다. 임지연 브랜드는 빅데이터 링크 분석에서 ‘열애하다, 착하게살자, 계약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연진이, 이도현, 송혜교’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9.55%로 분석됐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또 “드라마 배우 브랜드 카테고리 2023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해보니 지난 3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60,948,626개와 비교하면 17.01%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5.27% 하락, 브랜드이슈 3.00% 하락, 브랜드소통 19.83% 하락, 브랜드확산 16.79%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2023년 4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임지연, 이도현, 이제훈, 조승우, 송혜교, 차주영, 신예은, 설인아, 신재하, 장동윤, 백진희, 박성훈, 염혜란, 한선화, 이지아, 전소니, 표예진, 우도환, 박형식, 김지연, 이채영, 추영우, 김민석, 려운, 한석규, 이장우, 백성현, 최윤영, 김성균, 오창석 순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