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부른다’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노래 대결이 펼쳐진다.
4월 7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53회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스타 선수들이 자리를 빛낸다. 유도 김재엽, 육상 서지석, 야구 이대형, 야구 유희관, 스피드 스케이팅 모태범, 카바디 이장군6명의 스포츠맨이 ‘국가부’ 요원들과 한판 승부에 나선다.
김재엽은 “평소 노래를 좋아한다. 태릉선수촌 노래자랑에서 대상을 탄 적 있다”라며 음악 사랑을 보여준다. 진성 ‘태클을 걸지마’를 선곡한 김재엽은 남다른 가창력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유희관은 홍현희와 똑닮은 외모로 웃음을 준다. 두 사람은 찐남매 같은 케미로 시종일관 예능감을 뽐낸다. 김흥국 ‘호랑나비’로 고득점에 도전하는 유희관이 예능과 노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같은 야구 선수 출신인 이대형은 김정민 ‘마지막 약속’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지석은 김동현과 같은 연예인 농구단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함께 운동하며 우정을 쌓았다고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더니, 이내 대결 상대로 만나게 되자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승부를 펼친다. 서지석과 김동현 중 노래 대결의 승기를 가져갈 사람은 누구일지 ‘국가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모태범은 이병찬과 더블루 ‘그대와 함께’로 만난다. 이들은 처음 입을 맞춘 거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멋진 듀오를 선보이며 박수를 받는다. 이장군은 근육질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허벅지로 수박을 박살 낸 적이 있다는 그의 고백에 ‘국가부’ 요원들은 긴장을 늦추지 못한다. 그는 윤도현 밴드 ‘너를 보내고’를 선곡해 남성미 넘치는 무대를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이번 특집에서는 노래 대결뿐만 아니라 허벅지 씨름, 턱걸이, 손바닥 밀치기 등 다양한 체력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박창근은 허당미 뒤에 감춰진 의외의 강인한 체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모태범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모태범이 SBS 예능 '동상이몽' 에 이상화 친구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모태범은 최근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에 고정 출연하고 있죠. 오늘은 빙상선수 모태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모태범은 1989년 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모태범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 출생이며 키 177cm 체중 83kg 이라고 합니다. 모태범은 잠실중학교 - 잠실고등학교 - 한국체육대학교 졸업이며 주종목이 스피드 스케이팅 500m 입니다. 모태범은 가족으로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누나가 있으며 종교는 불교 입니다.
모태범은 대한민국에서 동계올림픽에서 쇼트트랙이 아닌 종목으로 처음으로 금메달을 딴 선수이죠. 잠실고등학교 시절 처음 국가대표가 되어 고3때 2007 유니버시아드에 참가해 동메달을 따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뒤로 국가대표로만 활약할 뿐 모태범은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500m 에서 금메달을 땄죠. 사실 전혀 알려져 있지 않던 선수라 금메달을 따자 전세계가 놀라게 되었습니다. 1000m 에서도 은메달을 따며 모태범 이름을 널리 알리며 한번에 스타가 된 모태범 당시 모태범은 동반 우승한 이상화 선수와 연애 러브 라인을 만들기도 하였죠.
모태범 선수는 그 뒤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대표 선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로서 은퇴를 하고 사이클 선수로 도전한다고 밝혔죠. 경륜선수로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모태범인데 과거 여자친구 사진으로 예상되는 사진이 공개되기도 하였으나 정확하게 모태범의 여자친구 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방송에서 활발한 모습을 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